• Q&A

Q&A

    Q 예배 차량 픽업 요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
    할렐루야!

    괌제일장로교회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. 

    여행 중 본 교회 예배에 참석과 픽업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카카오톡 ID로 요청자 이름, 연락처, 픽업장소

    원하시는 예배 시간, 예배 참석 인원을 알려주시면 토요일 오후 4시 이후 픽업시간을 알려드립니다.

     

    카카오톡 ID: guamjeil


    ※ 픽업 요청 마감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이며 이후에는 차량 배정이 불가함을 양해하여 주십시오.  


    ※ 교회와 픽업 일정 조율을 못하신 경우 한인콜택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     한인콜택시 전화번호 : +1 671 747 7788

     

    ※ 2부 예배 후 라이드는 식사 후 12시 40분에 교회에서 출발하오니 일정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※기본 운행 코스는 시내 관광구 주요 숙박 시설과 교회를 오가는 구간입니다. 

         또한 예배를 위한 운행 이외의 편의를 도와 드리기 어려운 점에 대해 널리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    Q 렌터카를 이용해서 교회를 찾아 갈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

    렌트카를 이용해 직접 오시는 경우 "waze"에서 "First Presbyterian Church of Guam"을 검색하시면 됩니다. 

    "Google Maps"가 종종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Q 한국에서도 괌제일장로교회로 전화를 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한국에서 보다 편리하게 저희 교회에 연락을 주실 수 있도록 인터넷 전화가 개설이 되어있습니다. 여행 전 픽업과 관련한 일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시 아래의 전화로 연락이 가능합니다.

     괌제일장로교회 인터넷 전화: 070-8299-8980 (화~금요일 오전  9시-오후  5시)

    Q 1,2부 예배 시 미취학 어린이와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나요?
    A

    어린이와 보호자는 2층에 마련되어 있는 예배실에서 함께 예배가 가능합니다.

    2부(11시)예배 시  취학 어린이인 경우 교육관에서 아동부 예배가 진행됩니다.  만약 아동부 예배를 참석하지 않는다면 부모님과 함께 2층에 마련된 예배실에서 예배를 드리시기를 바랍니다